2021. 8. 20. 12:06ㆍ카테고리 없음
쇼콜라 ~메이드 카페 큐리오~의 히로인, 타치바나 사야카의 5월 16일 이벤트인 "2년 전"(원문, 二年前)의 번역판입니다.
파르페를 플레이하신 분들이라면 타치바나 여사라는 이름을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넷상의 정보가 부족해서 그런 사람이 있다더라 정도만 알고, 정확히 어떤 캐릭터인지, 작중에서 어떤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지 명확하게 알기 힘들었습니다.
저 역시 "도대체 타치바나 여사가 누구길래 이렇게 자주 언급되는 걸까?" 정도로만 생각하고, 파르페 리오더의 추가 단편에서 등장하는 사야카를 보고도 "타치바나 여사 = 사야카"라는 것을 연관 짓지 못한 채로, "도대체 타치바나 여사는 누구일까" 라며 마음속 어딘가에 궁금증을 처박아뒀었습니다. (멍청이...)
그리고 우연한 기회에 쇼콜라를 플레이하게 되면서 궁금증은 간단하게(?) 풀렸고, 이는 상당한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이 꼬맹이가 그 전설의 타치바나 여사라고?" ...라는 게 궁금증을 해결한 저의 반응이었습니다.
큐리오 특유의 메이드복이 뿜어내는 아우라, 큐리오의 메인 빠띠시에가 만든 케이크를 맛보기 위해 큐리오 브릭몰점에 몰려드는 손님들, 그리고 타치바나 "여사"라는 수식어, 그리고 톨리톤 양과자 콩쿠르에서 우승을 했다더라, 큐리오 본점에 우승 트로피가 있다더라 하는 묘사 등등에서 제가 유추한 상상 속 타치바나 여사는 성격도 깐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마치 곤약의 아사쿠라 나오코 처럼, 쎈(?)누님 캐릭터를 떠올렸기 때문입니다.
뱀다리가 길었고, 이 영상으로 여러분들의 (타치바나 여사에 대한) 궁금증이 해결되셨으면 합니다.
이번 편은 타치바나 사야카에 대한 스포일러가 최대한 없으면서도 타치바나 여사가 어떤 캐릭터인지 간접적으로나마 알 수 있는 이벤트를 골라보았습니다.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구동한 버전 : 쇼콜라 ~메이드 카페 큐리오~ 리오더를 포세트의 메모리얼 모드로 구동하였습니다. 따라서 원작의 연출 또는 SE 버전(전연령판)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ショコラ ~maid cafe "curio"~ / Chocolat ~maid cafe "curio"~)
(ショコラ ~maid cafe "curio"~ / Chocolat ~maid cafe "curio"~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