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콜라 ~메이드 카페 큐리오~, "꿈에 그리던 바보 커플" 번역판.

2021. 10. 10. 22:30카테고리 없음

쇼콜라 ~메이드 카페 큐리오~의 꿈에 그리던 바보 커플 (夢にまで見たバカップル, 6월 16일.)이벤트의 번역판입니다. 제가 쇼콜라에서 가장 좋아하는 (어쩌면 마루네코 3부작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라서 번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다이스케&미도리 커플의 숨 막히는 음담패설과(?) 꿀 떨어지는 염장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초반부의 스즈와 미도리의 글자가 다이스케보다 작은 것은 오류나 실수가 아니라, 실제 인게임 연출입니다. 두 사람이 방 바깥에 있어서 작은 글자를 사용한 것 같네요.

 

구동한 버전 : 쇼콜라 ~메이드 카페 큐리오~ 리오더를 포세트의 메모리얼 모드로 구동하였습니다. 따라서 원작의 연출 또는 SE 버전(전연령판)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ショコラ ~maid cafe "curio"~ / Chocolat ~maid cafe "curio"~)

 

개인적인 감상.

위에서 설명드렸듯, "꿈에 그리던 바보 커플" 이벤트는 제가 쇼콜라에서 가장 좋아하는 이벤트입니다.

처음 해당 이벤트를 보고 한참 배꼽 잡고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렇게 위험한 수위를 넘나드는 개그는 후미아키 작품에서 여러번 등장하긴 했었지만 이 쪽이 가장 압도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포세트, 카토레아 기념일 번역판.

마루네코 시리즈의 팬디스크, 포세트의 단편 이벤트인 "카토레아 기념일" (カトレア記念日)의 번역판입니다. 파르페 본편의 "이브의 굉장한 싸움" (イブのすごい戦い, 12월 24일) 이벤트의 전일담

curiochiefmidori.tistory.com

 

쇼콜라 RO, 다이스케가 미도리의 험담을 하다 들킨 날. "문답무용".

쇼콜라 ~메이드 카페 큐리오~의 4월 25일 단편 이벤트인 "문답무용"(가제, 問答無用, 통상 이벤트)의 번역판입니다. 다이스케가 연장 근무를 하다 무심결에 한 말이 파국(?)으로 치닫는 내용을 담

curiochiefmidori.tistory.com

(ショコラ ~maid cafe "curio"~ / Chocolat ~maid cafe "curio"~)